특허(출원)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 생성 방법
출원번호 | 1020080111813 | 출원일 | 2008-11-11 |
---|---|---|---|
출원인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소속기관 사업자등록번호 | ***-**-**09* |
해외출원 여부 | 국내출원 | 출원/등록 국가 | 대한민국 |
우선권 주장번호 | - | 기여율 | 100 % |
등록번호 | - | 등록일 | - |
---|---|---|---|
발명자 |
홍윤광
;
조병헌
;
박창준
※ 과제 참여정보와 일치하는 연구자 상세정보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IPC 코드 |
G06Q 50/10
G06F 9/44
|
||
CPC 코드 |
G06Q 50/10C0
G06F 9/4498
|
||
법적상태 | 거절 | ||
요약 | 본 발명은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 생성 방법에 관한 것으로, 게임 콘텐츠 개발자가 기본적인 캐릭터의 유한상태기계를 만들고, 상태간의 전의에 사용자들의 학습 알로리즘을 적용하여 다양한 게임 콘텐츠에서 활용하고자 하는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손쉽게 생성할 수 있다. 또한, 본 발명은 개발자가 다양한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사용자의 학습을 통하여 쉽게 제작할 수 있어 제작의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게임 콘텐츠에 대한 재미를 증진시킬 수 있다. |
연구개발성과 등록 또는 활용에 대한 문의는 특허 연구개발성과 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한국특허전략개발원 Tel : 02)3287-4332, E-mail : ripis@kista.re.kr
- NTIS 관련 이용문의는 NTIS 콜센터(042-869-11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NTIS의 특허 정보는 국가연구개발사업 수행을 통해 발생된 성과로, 조사분석 등을 통해 입력된 정보를 수집 및 제공하고 있어, 특허정보 제공 사이트(특허청, KIPRIS 등)에서 일괄 제공하는 특허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