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IS 홈페이지에서 캐쉬 문제로 로그인이 안되거나 잘못될 때 캐쉬 삭제 및 캐쉬사용 안함 설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맨위 우측에 점3개를 누르면, 왼쪽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메뉴를 누르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누르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눌러 지우고 나서, 크롬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크롬 브라우저를 띄움.
○ 크롬에서 캐쉬사용 안함 설정: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맨위 우측에 점3개를 누르면, "도구 더보기" 메뉴를 누르고, "개발자도구"를 누르고, "network" 눌러 "Disable cache"를 체크하고 크롬을 닫고 새로 크롬 브라우저를 띄움.
○ IE에서 캐쉬사용 안함 설정: 도구(T) 메뉴를 눌러 "인터넷 옵션"을 누르고 "검색 기록" 밑에 "설정"을 누르고,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E)"를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고 IE를 닫고 새로 크롬 브라우저를 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