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목소리 인증 본인확인 서비스 적용
2014.12.02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텔레콤(017670)은 고객센터 이용 시 고객의 목소리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2일 국내 업계에서 처음 적용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측은 “생년월일 등 기본 고객정보 확인에 이어 목소리까지 본인 확인 수단으로 적용함에 따라, SK텔레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정보 보호 수준이 한층 강화됐다”
...
내 목소리가 비밀번호?…SKT 고객센터 '목소리 인증' 도입
2014.12.02
[머니투데이 성연광기자 saint@]SK텔레콤이 가입자의 목소리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고객센터에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이 가입자의 목소리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자사 고객센터에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사람의 목소리는 개인별로 속도, 습관, 주파수 등이 달라 모방
...
"목소리가 비번"...SKT, 업계 최초 '목소리 인증' 서비스
2014.12.02
<!--@img_tag_s@--><!--@img_tag_e@-->2일부터 차세대 본인 인증 시스템 '목소리 인증' 도입으로 고객 확인 강화 고객센터 본인 확인 절차 '3단계'에서 '4단계'로... 신청 고객에 한해 서비스 제공'보이는 ARS', '스마트폰 원격상담' 등 차별적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 [OSEN=강필주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